타임핀 for Dummies



이웃추가 이 블로그  넷플릭스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또한 코스플레이어와 행위 예술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모스는 코믹콘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이 《어드벤처 타임》의 코스튬을 입고 등장인물들을 따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진짜로 크로스오버가 되었다. 그동안 왕관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스킹처럼 코가 길어지고 피부가 파랗고 머리도 하얀 모습이다. 근데 잘생겼다

트리트렁스의 두 번째 남편, 보통 "대니"라고만 부른다. 트리트렁스와 비슷한 사이즈의 멧돼지인데 근육질 몸매에다 금발 머리카락이 있다.

오늘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포스팅은 여기까지! 재미있게 보셨나요??ㅎㅎ

이들 에피소드들은 본편에서 미처 회수하지 못한 떡밥들과 과거 및 미래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고, 대부분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팬 서비스 수준의 컨텐츠이기 때문에 본편 시청 후 보는 것이 좋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죠수아가 핀에게 물려준 악마의 피로 만든 검의 주인이다. 죠수아에게 붙잡혀 농락당할 때 탈출하고자 본인의 피로 검을 만들었던 것인데 오히려 뺏겨버린 녀석이다.

그리고 노멀맨을 보자마자, 매직맨이 돌아왔다고 혼비백산하며 돌로 변한 화성의 왕에게 절하면서 필사적으로 기도하는 등 공황에 빠졌다. 노멀맨이 자신은 이제 괜찮다고 하자, 화성인들이 "네놈이 날 거대한 불가사리로 만들지 않았냐", "날 불타는 드럼통으로 만들지 않았냐"하며 불신하고, 노멀맨은 처음부터 화성인들의 신뢰를 얻어가는 방식으로 화성의 지도자가 되어갔다.

초반에는 핀과 제이크 사이를 갈라놓으려는 악당 캐릭터들을 통해 우정의 소중함을 다뤘고, 후반부로 갈수록 생존주의, 특정 인물의 성장, 가정의 소중함 등을 주제로 하는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머리 쓰는 일을 좋아하지는 타임핀 않으나, 때때로 놀라운 꾀를 내거나 임기응변을 발휘하여 도무지 힘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큰 위기를 넘기는 일이 많다.

참고로 이름을 바꾼 이유가 재밌는데, 그냥 펜들턴 워드 본인이 자기 이름이 아이들의 청바지나 티셔츠 등 캐릭터 상품에 떡하니 박히는 게 싫어서 그랬던 거라고.(...)

그럼 어드벤쳐타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